[테마무비]바캉스 영화

0
1703

8월 테마가 있는 영화의 주제는
‘바캉스 영화입니다

몬스터 호텔3

감독ㅣ젠디 타타코브스키    장르ㅣ애니메이션

단 하루도 쉴 틈이 없었던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라큘라 ‘드락’. 아ᄈᆞ의 생애 첫 휴가를 위해 딸 ‘마비스;는 크루즈 가족 여행을 계획하고, 그렇게 호텔 가족들은 인간 세상으로 생애 첫 바캉스를 떠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인 바캉스에서 드락은 크루즈 선장 ’에리카‘에게 반하게 되지만 그녀의 무시무시한 비밀이 밝혀지는데…

맘마미아

감독ㅣ필리다 로이드   장르ㅣ뮤지컬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와 살고 있는 소피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이다. 그러나 그녀는 결혼식에 입장할 손을 잡고갈 아빠가 없다는 것! 엄마의 일기장에서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그들을 초대한다. 과연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라이프 오브 파이

감독ㅣ이안  장르ㅣ모험

동물원을 운영하던 ‘파이’의 가족은 동물들을 싣고 이민을 떠나는 중 폭풍우를 만나고 배는 침몰한다. 혼자 살아남은 파이는 구명보트에 올라타지만 다친 얼룩말과 굶주린 하이에나, 그리고 오랑우탄과 벵골 호랑이 ‘리처드 파커’ 이렇게 함께 표류하게 된다. 과연 파이는 배고픔에 허덕이는 동물들 사이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리틀 포레스트

감독ㅣ임순례  장르ㅣ드라마

도시에서 생활하다 쫒기듯 고향인 코모리로 돌아온 이치코, 작은 숲 속 같은 그 곳에서 자급자족하며 농촌 생황을 시작한다. 직접 농사지은 작물들과 채소로 정성껏 식사를 준비한다. 음식을 먹으며 음식과 얽힌 엄마와의 추억을 문득 떠올리는 이치코에게 낯익은 필체의 편지가 도착하는데…

타이타닉

감독ㅣ제임스 카메론   장르ㅣ드라마

우연한 기회로 티켓을 구해 타이타닉호에 올라탄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화가 잭(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은 막강한 재력의 약혼자와 함께 1등실에 승선한 로즈(케이트 윈슬렛)에게 한 눈에 반한다. 진실한 사랑을 꿈꾸던 로즈 또한 생애 처음 황홀한 감정에 휩싸이고, 둘은 운명 같은 사랑에 빠지는데…

어드리프트

감독ㅣ발타자르 코루마쿠르  장르ㅣ드라마

환상적인 섬 타히티에서 운명처럼 사랑에 빠진 바다를 닮은 자유로운 여자 ‘테미’와 바다를 사랑하는 섬세한 남자 ‘리처드;는 함께 요트를 타고 6,500km의 긴 항해를 시작한다. 바다 위에서 인생 최고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하던 연인은 남태평양 한가운데에서 예상치 못한 사상 최악의 허리케인을 만나게 되는데…

해운대

감독ㅣ윤제균  장르ㅣ액션

원양어선을 타고 나간 해운대 토박이 만식은 예기치 못한 쓰나미에 휩쓸려 그가 믿고 의지했던 연희 아버지를 잃고 만다. 연희에게 고백하는 것을 망설인 만식이지만 결국 연희에게 마음을 전하기로 하지만 해운대와 대마도에 엄청난 쓰나미가 몰려와 그들을 덮치게 된다. 과연 그들은 쓰나미로부터 무사할 것인가?

벼랑위의 포뇨

감독ㅣ미야자키 하야오  장르ㅣ애니메이션

호기심 많은 물고기 소녀 ‘포뇨’는 아빠 몰래 육지로 가출을 한다. 포뇨는 그물에 휩쓸려 유리병 속에 갇히지만 해변가에 놀러온 소년 ‘소스케’의 도움을 받아 구출된다. 소스케와의 즐거운 육지생활도 잠시, 아빠 ‘후지모토’에 의해 포뇨는 다시 바다로 돌아간다. 하지만 포뇨는 소스케와 다시 만나려는데… 과연 포뇨는 소스케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글 | 안심도서관 사서 박상용

댓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