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무비]다가온 겨울, 마음 따뜻한 이야기

0
1217

12월 테마가 있는 영화의 주제는
‘다가온 겨울, 마음 따뜻한 이야기’입니다

히말라야

감독ㅣ이석훈    장르ㅣ드라마

‘기다려… 우리가 꼭 데리러 갈게…’
해발 8,750 미터 히말라야 에베레스트 데스존, 인간의 접근을 허락치 않은 신의 영역, 그곳에 우리 동료가 묻혀있다. 산 아래 하나였고, 또 다른 가족이였던 사람들… 생을 마감한 후배 대원의 시신을 찾기 위한 가슴 뜨거운 여정을 시작한다. 엄홍길 대장과 휴먼원정대의 감동 실화가 공개된다!

하모니

감독ㅣ강대규    장르ㅣ드라마

단 하루의 만남을 위한 4년간의 노래! 그녀들의 목소리가 담장을 넘어 세상을 울립니다!
18개월이 되면 아기를 입양 보내야 하는 ‘정혜'(김윤진), 가족들도 등 돌린 사형수 ‘문옥'(나문희), 아픈 사연을 가진 채 살아가는 여자교도소에 합창단이 결성되면서 사랑하는 이들을위해 가슴 찡한 감동의 무대를 만들어 가는이야기.

국제시장

감독ㅣ윤제균   장르ㅣ드라마

‘가장 평범한 아버지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
한국전쟁 이후부터 현재까지 격변의 시대를 관통하여 살아온 아버지 ‘덕수'(황정민) 그는 하고 싶은 것이 많았지만 평생 한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이 없다.
‘괜찮다’ 웃어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언터쳐블 : 1%의 우정

감독ㅣ올리비에르 나카체, 에릭 토레다노   장르ㅣ드라마

상위 1% 귀족남과 하위 1% 무일푼이 만났다.
2주간 내기로 시작된 특별한 동거 스토리 전신불구의 상위 1% 백만장자 ‘필립’, 건강한 신체가 전부인 백수 ‘드리스’  드리스는 2주 동안 필립의 손발이 되어 떨어지지 않고 간호하며 버틸 수 있는지 내기를 하게 되는데…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남자의 예측불허 기막힌 동거가 시작된다!

땡큐, 대디

감독ㅣ타베니어 닐스   장르ㅣ드라마

‘달리고 싶어요’
몸은 굳었지만 ‘도전’을 꿈꾸는 소년 줄리안. 또래 아이들처럼 달리고 싶었던 그는 아버지 폴에게 철인 3종 경기에 출전할 것을 제안한다. 수영3.8km, 자전거 180km, 마라톤 42km
‘우리에겐 정말 불가능일까요?’
반대하는 경기 위원회에 직접 찾아가 출전기회를 얻은 줄리안, 그의 행보에 모두의 마음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행복을 찾아서

감독ㅣ가브리엘 무치노   장르ㅣ드라마

절망 속에서 살아남은 희망, 그리고 용기
전 세계를 울린 기적 같은 감동 실화!
세일즈맨 ‘그리스 가드너'(윌 스미스)와 그의 아들 ‘그리스토퍼'(제이든 스미스)
크리스는 의료기기를 팔지만 잘안팔리고 설상가상 아내까지 집을 떠나 길거리 신세가된다. 아들을 위해서 살안마아야 한다! 60:1, 엄청난 경쟁 속 그의 절실한 도전이 시작되는데…

어네스트와 셀레스틴

감독ㅣ벵상파타, 스테판오비에, 벤자민 레너  장르ㅣ애니메이션

곰과 쥐는 친구가 될 수 없나요?
가난하지만 실력있는 거리 음악가 ‘어네스트'(곰)와 치과의사가 되려는 지하세계 꼬마 ‘셀레스틴'(생쥐) 위기의 순간, 어네스트가 셀레스틴을 도와주고 둘도 없는 절친이 된다. 하지만 서로 다른 세계에 산다는 이유로 곰과 쥐의 우정을 방해하는 세상의 편견에 결국 쫒기는 신세가 되는데…

아기배달부 스토크

감독ㅣ니콜라스 스톨러, 더그 스윗랜드  장르ㅣ애니메이션

아기를 원한다면 주문하세요!
행복을 배달하는 베이비 애니 블록버스터!
유능한 배달 스토크 ‘주니어’는 차기 사장으로 승진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실수만 없다면!
그치만 동생이 갖고 싶던 ‘네이트’가 아기를 주문해서 폐쇄된 아기공장이 다시 가동된다.
문제 해결을 위해 주니어와 인간배달부 ‘튤립’은 처음으로 아기 배달을 나서는데…

글 | 안심도서관 사서 민경탁

댓글 남기기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을 입력하세요.